"로맨스 영화: 노트북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DH 교육용 위키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(감상평)
37번째 줄: 37번째 줄:
 
==감상평==
 
==감상평==
  
온 마음을 다해 사랑했고, 또 사랑받았다면, 그보다 성공한 인생이 있을까요?
+
온 마음을 다해 사랑했고, 또 사랑받았다면, 그보다 성공한 인생이 있을까요?
 
+
  
 
==포토==
 
==포토==

2016년 6월 1일 (수) 14:45 판

Movie image01.jpg


줄거리

위대한 사랑의 약속  

17살의 설레임... 24살의 아픈 기억... 그리고 마지막까지도... 그녀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습니다! 17살 내 전부를 흔들어 버린 그녀... 노아는 카니발에서 활달하고 천진난만한 앨리의 웃음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. 두 사람은 빠른 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들고 전부를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랑을 한다. 그러나 신분 차이로 인한 집안의 반대로 두 사람은 이별을 하게 되고, 갑자기 일어난 전쟁은 더욱 확실하게 두 사람간의 연결고리를 끊어버렸다. 그렇게 7년이란 시간은 지나간다. 24살이 되어서도 그녀는 여전히 나의 전부였고... 우연히 신문에서 노아의 소식을 접한 앨리는 그를 찾아 나선다.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잊을 수 없었던 두 사람은 다시 만났지만, 서로가 처한 현실에 더 가슴 아프다. 앨리에게는 약혼자가 있었고, 잊을 수 없는 첫사랑과 현실 앞에서 그녀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. 나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그녀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. 시간이 지나고... 앨리는 큰 병을 앓으면서 점점 모든 기억을 잃어간다. 그녀가 세상의 전부였던 노아는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일기장을 남겨둔다. 그녀만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위해...


배우


명대사

"난 비록 죽으면 쉽게 잊혀질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영혼을 바쳐 평생 한 여자를 사랑했으니 내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" - 듀크

최고의 사랑은 영혼을 일깨우고 더 많이 소망하게 되고 가슴에 열정을, 마음엔 평화를 주지. 난 네게서 그걸 얻었고 너에게 영원히 주고 싶었어. -노아의 오래 전 편지에서.


ost

  • Lifehouse - Blind (노트북OST)

감상평

온 마음을 다해 사랑했고, 또 사랑받았다면, 그보다 성공한 인생이 있을까요?

포토

각주


출처

[1]